티스토리 뷰
극한직업 냉동참치 참치액 순살생선 고등어 택배 주문하는곳
목차
극한직업 9월 3일 방송
생선 가공의 세계! <냉동 참치, 참치액, 순살 생선>
신선한 상태로 먹는 것을 최고로 치는 생선! 하지만 가공 기술이 발달하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태평양에서 잡아 영하 60℃로 급속 냉동된 참치 선별 및 해체 가공 현장부터 훈연 가다랑어로 만드는 참치액, 생선 가시를 일일이 제거하고, 순살 구이로 만드는 공장까지! 생선을 가공해 최상의 맛을 만들어 내는 작업자들을 만나본다.
* 방송일시 : 2022년 9월 3일 (토) 밤 9시 5분, EBS
아래쪽에서 참치액 순살생선 주문할수 있습니다
극한직업 참치액 순살생선 택배 주문하는곳
주문>https://link.coupang.com/a/xpEhB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집밥의 맛을 올려 준다고 알려진 참치액! 만드는 과정이 만만치 않은데. 작업자들이 1톤 분량의 훈연 가다랑어와 다시마 100kg, 무 200kg를 손질한 다음에 각각 끓여 추출한 후 한곳에 모아 만들기 때문이다. 작업이 끝나면 사람이 추출기 안으로 들어가 청소해야 하는데. 고온의 열기가 남아 있어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아래쪽에서 참치액 순살생선 주문할수 있습니다
극한직업 참치액 순살생선 택배 주문하는곳
주문>https://link.coupang.com/a/xpNjG
고등어 공장에서는 생선을 먹을 때 성가신 뼈를 일일이 제거하는 작업자들이 있다. 하루에 손질하는 노르웨이산 고등어의 양만 4,000마리 이상! 최대한 살을 많이 남기기 위해 뼈에 가깝게 칼질하는데. 그러다 보니 작업자의 팔목은 힘이 들어가 아플 수밖에 없다. 최근엔 아예 구워져서 나오는 순살 생선까지 등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광역시의 순살 생선 공장에선 칼과 핀셋으로 섬세하게 삼치, 갈치의 가시를 제거하는데. 완벽하게 가시를 제거하기 위해 수율을 포기하고, 마지막 오븐에 구워지기 전까지 가시 검수 작업을 계속한다. 정성을 다해 생선을 가공하는 사람들의 땀과 노력을 소개한다.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
https://link.coupang.com/a/xpEYQ
https://link.coupang.com/a/xpNj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