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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퀴즈 안태양 푸드컬쳐랩 김치시즈닝 가격 

 

안태양 푸드컬쳐랩

tvn유퀴즈 안태양 푸드컬쳐랩 대표가 화제입니다 그녀는 현재 김치시즈닝 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는 ceo 인데요 안태양 푸드컬쳐랩 대표는 20대 중반 어학연수를 떠났던 필리핀에서 떡볶이를 팔며 한국의 맛을 알렸고 포장마차 프랜차이즈와 치킨 브랜드를 각각 필리핀과 마닐라에 런칭해 한국의 외식 문화를 알린 장본인 입니다 


 2016년 푸드컬쳐랩을 런칭하게 되었는데요 김치가루로 알려져 있는 김지시즈닝은 여러 음식에 뿌리면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는 파우더형으로 미국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유퀴즈 안태양 푸드컬쳐랩 김치시즈닝 가격 과 판매처 는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안태양 푸드컬쳐랩 대표는 한국 기업이 지난 9월 인도에서 열린 국제식품박람회 SIAL에서 혁신상을 받아 주목을 받기 시작을 했습니다 바로 뿌려먹는 김치 시즈닝을 개발을 해서인데요 이 제품은 오감을 매료시키는 한식의 강점을 발전시켜 K-Food의 새로운 물결을 주도하고 있는 푸드컬처랩 입니다  

한국의 입맛을 필리핀 야시장에 전파하다 ​ 

세계 시장에서 가치를 인정받은 김치 시즈닝은 제품화에 이르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쉽지 않은 타국생활이었다고합니다 그녀는 2008년 10월 31일 태양씨는 배낭 하나 달랑 메고 필리핀으로 떠났을 나이 겨우 스물셋이었는데 이런 외국인 여성에게 타국생활은 고단의 나날이었고 고시원 같은 작은 방에서 힘든 나날을 보냈고,억울한 일을 겪어도 하소연할 데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태양 대표는 먼저 일단 돈을 좀 벌자는 생각에 필리핀에 사는 한국 청소년을 상대로 개인과외를 하며 생활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2년의 휴학기간이 끝나고 한국에 돌아갈지 말지를 결정해야 했다고 합니다  ‘지금 한국으로 돌아가면 나보다 좋은 대학 나온 잘난 사람들이 많을 텐데 그들과 경쟁해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하고 
내가 만약 필리핀에서 성공한다면 여럿 중 한 사람(one of them)이 아닌 유일한 한 사람(one & only)이 되는 것이 아닌가.’ 그는 복학을 포기하고 필리핀에서 사업을 해야겠다는 판단을 했다고 합니다  

필리핀서 무작정 떡볶이 장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무기는 언어와 그리고 패기 였다고 합니다 20대 중반, 필리핀 야시장에서 떡볶이를 팔며 체득한 ‘세계 속 한국의 맛’과 필리핀 현지인들의 입맛에 맞춰 떡볶이의 맛을 개발했던 노하우들이 녹아든 것이 바로 푸드컬처랩의 김치 시즈닝 이라고 합니다  

김치 시즈닝의 탄생 김치의 고정관념을 타파 ​

안태양 대표는 2016년 귀국 후 본격적으로 사업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런 준비 과정에서 안 대표의 해외 진출 경험으로 자문을 필요로 하는 국내 유수 기업과 청년 창업가를 대상으로 컨설팅도 했다고 하는데요 안 대표는 자신의 노하우를 살려 만반의 준비를 해서 푸드 컬처랩을 창단하고 설립 그리고 대중들에게 한국의 진정한 맛 홍보도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한국의 김치의 매운맛, 발효, 유산균을 담아낼 수 있게 연구를 했다고 하는데요 김치의 장점은 물론 고정관념처럼 굳어진 김치의 형태를 버리는 형태를 고수하게 되면서 채식 문화가 자리 잡고 있는 해외의 문화를 반영하고자 13차에 걸친 개발, 생산, 수정과 재개발의 과정을  한국의 요리 전문가과 함께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지금의 파우더형 김치시즈닝으로 완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치 시즈닝 판매처 가격

현재 김치 시즈닝 판매처 는 해외에서 구매를 하지 않고 직접 국내 온라인 마켓을 통해서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0 칼로리 라고 하는데요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김치시즈닝 최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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