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동훈 넥타이 판매하는곳

팩트뉴스닷컴 2021. 4. 11. 21:47

한동훈 넥타이 판매하는곳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17일 취임식에서 맨 훈민정음 패턴의 넥타이가 예상밖의 낮은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간 합리적 가격의 아이템으로 선보인 한동훈표 패션의 연장선이란 반응이다.

해당 넥타이는 한 장관은 윤석열 대통령이 임명을 재가한 이날 오후 경기 과천 법무부 청사에서 열린 취임식에 참석하면서 착용했다. 흰색 셔츠에 검은색 정장을 입고, 조선 세종 때 훈민정음으로 쓴 최초의 작품인 용비어천가를 패턴으로 사용한 이 넥타이를 맸다. ‘불·휘기·픈남·ᄀᆞᆫ’(뿌리 깊은 나무는) 등 용비어천가의 유명한 구절이 확대된 사진에서 육안으로도 확인된다.한 장관의 한글 패션이 이목을 끈 이유는 해당 넥타이의 예상 밖 낮은 가격 때문이다. 

한동훈 넥타이 파는 쇼핑몰

링크>https://smartstore.naver.com/hyundaihmall/products/6631357952

 

누리꾼들이 ‘한글 넥타이’ ‘훈민정음 넥타이’ 등으로 검색해 찾아낸 유사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략 9000원 안팎에 판매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앞서 지난 13일 한 후보자를 법무부 장관으로 지명했다.서울대학교 법학과를 나온 한 후보자는 대학 재학 시절 사법고시에 합격해 검찰에서 줄곧 '엘리트 코스'를 밟았다. 윤 당선인이 검찰총장이었던 2019년 최연소 검사장에 올랐고, 인사청문회를 통과할 경우 최연소 법무부 장관 타이틀까지 얻게 된다.

 

https://link.coupang.com/a/nnvsp

 

맵시타이 넥타이HG

COUPANG

www.coupang.com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안경 과 스카프 등에 대한 관심이 많다

한동훈 스카프 안경 제품

https://link.coupang.com/a/mbTV6

 

[아큐리]Arcuri Muffler 1721 [머플러][스카프]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mbTXX

 

올리버피플스 명품 안경테 OV5076-4458 DEACON

COUPANG

www.coupang.com

 

한동훈 후보자 옷 진짜 잘 입는다"는 칭찬 글을 비롯해 "한동훈 코트 어디 걸까요?", "한동훈 안경테 ○○○ 브랜드 맞나요?", "한동훈 스카프 구하고 싶은데 품절이네요" 등의 질문 글들이 올라왔다.

에펨코리아에서는 한 후보자의 패션뿐만 아니라 외모에 대한 극찬이 이어졌다. 한 누리꾼은 "한동훈 키 178 내외로 보이는데 비율이 완전 모델 포스"라며 "일반적인 검사의 패션이 아닌 것 같다. 헤어·패션 스타일을 잘 가꿔서 너무 보기 좋다"라고 호평했다. 다른 누리꾼들도 "옷 정말 잘 입는다. 코디 센스가 뛰어나다", "한동훈은 외모·업적·언변·패션 센스 등 모든 영역에서 부족함이 없다", "한동훈은 색감을 기게 막히게 맞춘다" 등의 칭찬을 쏟아냈다.

한동훈 가발 대머리?

한동훈 가발 인거 아니냐 대머리라는 논란이 많은 가운데 그냥 숱이 많아서 라고 합니다 

한동훈 아이폰 풀 수 있나…'검언유착' 사건 새 국면

최근 '검·언 유착' 수사팀이 한동훈 법무연수원 연구위원(검사장)을 무혐의로 처분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오히려 핵심 증거인 한 검사장 휴대전화(아이폰11) 포렌식 중요성이 주목받고 있다.이런 가운데 이스라엘 군수업체 '셀레브라이트'가 아이폰11을 풀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다고 밝히면서 지지부진했던 수사에 물꼬가 트일 전망이다

4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셀레브라이트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아이폰 기기는 '아이폰 4S에서 아이폰11'까지, 운영체제는 'iOS 5에서 iOS 13.4.1'까지 포렌식이 지원된다고 밝혔다. 셀레브라이트 관계자는 "암호를 해제하는 기능들은 다 공개가 되지 않지만 아이폰 11은 가능하다는 정도만 설명 드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술이 개발된 시점이나 기능은 민감한 정보이기 때문에 공개할 수 없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것만큼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검찰이 노무현재단의 계좌를 추적한 것이 사실로 드러난 가운데, 한동훈 검사는 19일 “재판과 관련 없는 다른 시기의 무관한 내용을 끼워 넣어 진실을 호도하려는 것을 보여 유감스럽다”고 밝혔다.  

한 검사는 이날 입장문에서 “2019년 2월은 제가 반부패부장이 되기 훨씬 전으로,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뒷조사를 운운할 얘기가 나올만한 상황도 전혀 아니다”라며 “‘다른 사람’ 사건 수사 중 그 사람 계좌에 송금된 ‘CIF(Customer Information File: 고객정보파일)’를 조회한 게 6개월 후 통보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CIF는 어떤 수사 대상 계좌의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때 그 계좌에 송금한 사람의 ’인적사항‘만 확인하는 것으로, 특정인의 거래내역을 보는 ’계좌추적‘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실제 조회 내역에 관한 정보에 대해서는 ‘추정’만 할 뿐, 구체적인 답변은 내놓지 않았다.

이를 두고 “목욕탕 가서 옷 다 벗고, 세수만 하고 왔다는 헛소리”라며 어처구니 없다는 비아냥이 나오는 가운데, 한 검사가 언급한 ‘다른 사람’은 열린민주당 손혜원 전 의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손 전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여기 나오는 '다른 사람'은 바로 저, 손혜원”이라며 “한동훈 씨, 말은 똑바로 하라. 내 계좌에 송금한 자료가 아니라, 혹시 내가 노무현재단에 후원금 보낸 자료 아니냐”고 따졌다.

이어 “만일 통장에 기록된 적법한 후원금 송금기록을 빌미로 노무현 재단 계좌를 들여다봤다면, 이는 고발사주만큼 큰 사건”이라며 “포항 가짜수산업자 사건에 연루된 저를 기소한 이방현 검사가 한동훈 최측근이라던데, 혹시 내 통장 입출금 기록보면서 콜라보한 건 아닌지 합리적 의심이 든다”고 째려보았다.

이와 관련, 열린민주당 황희석 최고위원은 “수사기록을 보면 확실하게 확인되겠지만, 노무현 재단 계좌내역을 제공받아 검토한 것은 은행의 확인서로 볼 때 불을 보듯 확연하다“며 “손 의원의 계좌 거래내역을 조사하다가, 그걸 빌미로 아무런 혐의도 없이 ‘유시민 작가에게 올가미를 씌울 게 없을까’ 탐색적으로 재단의 거래내역을 뒤져 봤을 것”이라고 정곡을 찔렀다.

이어 “그러니 ‘신라젠 수사와 관련하여’ 재단 계좌 거래내역을 제공받지 않았다면, 그 거래내역을 제공받은 구체적인 혐의가 뭔지를 한동훈은 말해야 한다”며 “그런 구체적인 혐의 없이 수사기관이 은행으로부터 거래내역을 제공받았다면, 이는 권한의 남용이고, 징계와 수사를 받아야 할 사항”이라고 꼬집었다.

 

한동훈 프로필

기수정보 : 사37     연27     
생년월일 :1973.04.09
장인 진형구 전 대검공안부장
https://mygiregi.com/bbs/board.php?bo_table=lawlist&wr_id=5138
 처남 진동균 전 남부지방검찰청 부장검사
https://mygiregi.com/bbs/board.php?bo_table=lawlist&wr_id=5136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