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주혁 학폭 진실여부 공방
".남주혁 학폭 진실여부 논란으로 남주혁 과 소속사 측은 최초 유포 언론과 피해자라고 주장을 하는 사람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
내용은 이렇습니다
제보자 A씨는 고등학교 졸업앨범과 함께 배우 남주혁이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했습니다.제보자 A씨는 "중, 고등학교 6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학교 폭력을 당했다"며 "남주혁은 일진 무리들과 함께 어울려 다녔으며,그 무리에게 괴롭힘을 당한 무리는 한 둘이 아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남주혁 학폭 주장 내용
>>>http://www.thedaysnews.co.kr/news/
이어 "무리들은 15명 가량 됐으며, 그 무리 중 한 명이 남주혁"이라며
"급식시간에 몸으로 밀며 새치기를 한 것은 기본이고,
욕설을 하며 때리는 것 또한 매일 같이 일어나는 일"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A씨는 "매점에서 빵을 사 오라고 시키는 일명 '빵셔틀'또한 빈번하게 벌어졌으며,
뒷자리에서 샤프심을 던지는 등 굴욕적인 행동을 했다"며
"그런 남주혁이 맑고 순수한 남자 주인공의 얼굴로 TV에 나오니
6년이라는 감춰진 굴욕적인 오랜 세월이 다시금 떠올랐다"고 호소했습니다.
▼▼▼▼
그러면서 "나를 제외하고 학교폭력을 더 심하게 당했던 친구들은 아예 TV를 멀리하고 있으며, 정신과 치료까지 받는 중"이라며"나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학생들이 성인이 되어서까지 피해는 보는 것이줄어들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제보를 하게 됐으며, 그 외에는 바라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남주혁 학교 폭력과 관련한 사실을 접한 남주혁 소속사는 확인중입니다.남주혁 학폭 의혹은 일방적 주장일 뿐 현재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http://www.theday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