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홍동 비빔면 가격 후기 최저가몰

유재석 비빔면 배홍동 가격 후기

 

목차

     

     

    구매이유 


    그냥 평소처럼 TV를 보던 중 우연히 유느님의 배홍동 비빔면 광고가 눈에 똭!!! 하고 들어왔어요.  믿고 보는 유느님이기에 바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유재석 비빔면 배홍동 가격 후기 

     

    구성품  


    비빔면 특유의 얇은 면과 양념장, 통참깨 김이 틀어있어요. 양념장의 경우는 고추기름이라고 할까? 기름이 조금보이구요.  소스가 진~득허니 양도 풍부하게 있어요. 통참깨와 김은 맛을 올려주는 용도라기보단 데코레이션의 역할을 하는게 아닌가 생각되 기타 비빔면과의 차이 양념이 넉넉~ 합니다. 즉삭슥삭 비볐을때 양념이 안묻어나는 면발이 없이 삭~ 잘비벼져요. 그 외에 면발의 얇기나, 양적인 부분은 비슷한거 같아요.

    맛 


    저는 신라면도 엄청 맵다고 느껴지는 편이라. 이 비빔면의 맵기는 적정했던거같아요. 한입 먹었을때 매콤하구나~ 하는 느낌이 느껴졌구요. 새콤한맛과 달콤한 맛이 어울러졌어요. 맛이 전반적으로 밸런스가 잘 잡힌 소스맛이었어요! 구성품중에 통참깨가 있길래 저는 참깨를 추가적으로 더 갈아서 넣어봤어요. 고소함의 극치!

    유재석 비빔면 배홍동 가격 후기 

     

    먹어본 후기 

     
    불닭볶음면을 처음 먹어봤을때, 와이 라면 독특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임팩트가 강했 던 기억이 있어요. 반면에 배홍동 비빔면은 그런 임팩트면에서는 충분치않고 약한 편입니다. 다른 비빔면들과는 다른 확연한 차이는 없죠. 하지만, 한입 먹었을때 느껴지는 새콤함, 달콤함의 조화, 뒤이어 올라오는 매콤함과 같은 전반적으로 아주 훌륭한 밸런스의 비빔면이에요.


    그래서 제가 생각하기엔 이건 아주 기본적인 비빔면이고, 여기에 자신의 입맛에 맞게 좀더 새콤한걸 먹고싶다? 식초를 넣어주고! 좀더 매운걸 먹고싶다? 청량고추를 넣어주고! 좀더 고소하게 먹고싶다? 통참깨를 갈아서 넣어주고!! 저는 참깨를 갈아서 넣어먹었는데 이질감없이 훌륭한 맛에 고소함이 더해지더라구요.굉장히 기본인 맛이라 남녀노소 할거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고 게다가 맛을 추가할수 있는 면에서 전 요즘 너무 자극적인 맛만 가득한 라면 판에 정말 기본에 충실한 비빔면이 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유재석 비빔면 배홍동 가격 후기 

    배홍동 비빔면 가격  

    티비를 보고 급 궁금해져서 동네 편의점을 돌아다녔는데 여러군데 중에 CU 에서 판매를 하는 4봉지 팩 1개를 구입했습니다 4200원 입니다 2팩을 구매할까 하다가 한번 먹어보고 결정을 해야겠다 싶어서 1팩만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름 괜찮아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아래가 가장 저렴한 곳이었습니다 최저가 이니 상품 구매하실때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배홍동 농심 광고 장면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