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팩트뉴스닷컴 2020. 11. 21. 14:09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첫방송 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우리 이혼했어요 티비조선이 화제 입니다tv조선에서 방송을 시작한 우리 이혼했어요 는 이제는 이혼 부부 재결합 관찰 예능입니다 1회 부터 시청률이 심상치 않은데요 우리 이혼했어요 프로그램은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는 컨셉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본다는 의도에서 제작이 되었는데요 매주 금요일밤 10시에 tv조선 을 통해서 방송이 됩니다 아래를 통해서 우리 이혼했어요 시청할수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이번 우이혼 프로그램은 이혼 후 재결합이 목적이 아니라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간 가상 연애, 가상 재혼, 실제 공개 커플 등 다양한 형식의 관찰 예능이 있었는데요 이번 우리이혼했어요는 실제 이혼 부부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처음이라고 합니다 

 

개요

TV CHOSUN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금요일 예능입니다 

출연진

이영하 - 선우은숙: 결혼 생활 26년, 이혼 13년 차
최고기 - 유깻잎: 결혼 생활 4년, 이혼 7개월 차
박재훈 - 박혜영: 3회부터 합류

 

가장 먼저 출연을 확정한 건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이 신호탄을 쏘는데 아마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하고 이들 부부의 속사정을 들여다 보게 됩니다 이영하 선우은숙 부부는 지난 1981년 웨딩마치를 울린 두 사람은 결혼 26년만인 2007년 이혼해 대중의 안타까움을 산바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멋진 쿨한 부부 였던 모습을 과시 한바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난 8월 다른 방송사의 예능인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바 있습니다그는 "선우은숙과 이혼은 했지만 아이들 생일이나 명절에는 함께 보낸다. 함께 떡국도 먹는다"고 얘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선우은숙 역시 지난 달 MBN '동치미'를 통해 전 남편 이영하 얘기를 하면서 자신은 지금껏 한번도 단둘이 여행을 가본 적이 없다. 신혼여행도 그 사람 지인들과 같이 밥 먹고 술을 먹기도 했다고 하면서 당사자들의 공허함과 목마름은 말할 수 없다"고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었습니다  

선우은숙이 언급한 신혼여행 당시 상처는 최근 공개된 '우이혼' 티저 영상에도 담겨있었는데요 이미 13년을 남남으로 살아온 두 사람이 자식들도 없는 둘만의 시간 속에서 속마음을 털어놓게 됩니다 

또한 우이혼 2호 커플은 이혼한지 이제 7개월이 된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인데요 젊은 이혼 부부인 이들은 기성세대 이혼 부부에게서는 볼 수 없을 화끈한 모습 역시 공개가 됩니다 이 두사람은 특히 이혼 후 함께 보내는 첫날밤, 한 화장실에서 함께 세수를 하고 한 침대에 눕는 등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젊은 부부라 선우은숙 이영하와 상반되는 재미로 그 모습을 공개 합니다 

MC는 신동엽과 김원희인데 케미가 돋보입니다 두 사람 모두 결혼 14년차 남편, 15년차 아내인 만큼 공감되는 진행 능력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용서와 치유의 시간과 과정을 그리는 이번 이혼 후 재결합 취지 목적의 우리 이혼햇어요 정말 매주 금요일이 기대가 되는데요 국내에서 한 번도 다뤄본 적 없는 이혼을 소재로 한 파격적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매주 tv조선 온에어 를 통해서 우리이혼했어요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정보

 

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130/19231/preview/413312.cstv

 

신혼여행은 이혼 후 부터?! 40년 전 그 오빠가 눈 앞에_우리 이혼했어요 4회 예고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broadcast.tvchosun.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