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BA 월드챔피언십 중계

프로당구 PBA의 한 시즌을 결산하는 월드챔피언십 대회가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다. 총상금 5억50000만원으로 정규 시즌대회 2억9000만원보다 규모가 월등히 크다. 프로당구협회(PBA·총재 김영수)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SK렌터카 PBA-LPBA 월드챔피언십’을 개최한다.

PBA 월드챔피언십 중계 

https://www.sbs.co.kr/tv/sports

한 시즌을 결산하는 ‘왕중왕전’격 무대로, 출전자격이 상위 32명에게만 주어진다. 우승상금은 남자부 2억원으로 지난 시즌, 여자부(LPBA) 7000만원으로, 지난 해 첫 대회 남자 3억원, 여자 1억원에서 각각 줄어들었다. 이는 상금 격차 해소를 위한 개편의 영향이다.

이번 대회 남자부에는 ‘디펜딩챔피언’ 다비드 사파타(스페인)를 비롯해 PBA최초 3회 연속 우승이자 통산 5회 우승에 성공한 ‘최강’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한국의 강동궁과 조재호 등 당구 스타들이 대부분 이름을 올렸다.

또 6차전 결승에서 쿠드롱을 벼랑까지 몰고 간 ‘전주1번’ 김임권과 ‘당구 인플루언서’ 해커 역시 상금랭킹 18위 자격으로 이번 대회에 등장한다. 4인 8개조로 리그전을 치러 상위 2명이 16강에 진출, 토너먼트로 우승자를 가린다.

LPBA에서는 지난 시즌 1억원을 거머쥐며 ‘알바생 신화’를 썼던 김세연이 두 번째 우승에 도전한다.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를 비롯해 김가영, 강지은 등이 경쟁한다.

PBA 경기는 오후 2시에 열려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총 12시간동안 쉴 틈 없이 빼곡하게 진행된다.

PBA 월드투어 챔피언십 중계 및 운영방식 

 

보다 자세한 사항은 pba홈페이지 를 통해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PBA 당구 중계는 SBS 온에어 를 통해서도 시청할수 있습니다 

 

 

sbs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실시간

sbs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실시간  많은 분들이 SBS 다시보기를 시청하고 싶으신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SBS 홈페이지로 가면 유료 서비스로 이용을 해야 하기에 회원가입을 해

kiho4422.com

 

중계방송 MBC, SBS, KBSN스포츠, 빌리어즈TV, IB스포츠, NAVER, YouTube, kakao TV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