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싶다 루나 재방송 다시보기

달의 몰락 - 99.99% 루나 대폭락의 진실
# ‘50조 원’의 증발, 한 남자를 쫓는 사람들

“조심하세요. 누군가 당신을 해하려 합니다. 개인 경호나 경찰 보호를 받으세요.”
- 어느 SNS 메시지 -

 

그것이 알고싶다 전방송 무료보기는 아래쪽에서 시청할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루나 재방송 다시보기 1310회

그알>https://bit.ly/free_sbs_vod

그것이 알고싶다 전방송 무료보기는 아래쪽에서 시청할수 있습니다

 

신변 위협을 걱정하는 메시지를 받은 남자. 그는 세계 암호화폐 시장에서 시가 총액 6위에 올랐던 ‘루나’의 개발자 권도형이다. 2018년 ‘테라폼랩스’를 공동 창업한 후 불과 몇 년 만에 100원대였던 ‘루나’를 14만 원 까지 끌어올린 그는 성공한 젊은 창업가였다. 4조 원에 달하는 비트코인까지 보유하고, 한국의 ‘일론 머스크‘라고 불리며 부와 명예를 누렸던 권도형 대표. 그랬던 그가 실인 협박을 당하는 처지가 된 것이다. 그 이유는 바로, 그가 개발한 암호화폐 ‘루나’의 대폭락 때문이었다. 2022년 5월, 국내외에서 10만 원 선에 거래되던 ‘루나’는 갑자기 99,99% 이상 폭락해 시가총액 50조 원 이상이 증발했다. ‘루나’에 투자했던 많은 사람들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하루아침에 적게는 몇백만 원에서 많게는 몇십억 원까지 재산이 사라진 사람들. 피해자들은 권도형 대표의 해명이나 수습책을 듣고 싶어 했지만, 현재까지 그는 모습을 드러내고 있지 않다. 과연, 그는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그리고 이번 사태에 대한 그의 입장은 무엇일까.

# 거침없던 젊은 CEO, 각광받던 김치코인 ‘루나’

 

https://bit.ly/free_sbs_vod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 다시보기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하고 계시는 주말 시사다큐프로그램중에 단연 으뜸은 바로 그것이 알고싶다 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SBS TV에서 방송되는 탐사보도 프

kiho4422.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