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셀로나 아틀레틱 빌바오 중계 무료 스페인 국왕컵 코파델레이 결승

목차

     

     

    스페인 국왕컵 이라고 불리우는 코파델레이 결승 전이 열립니다 바로 그 경기의 주인공 팀들은 바로 FC 바로셀로나 아틀레틱 빌바오 입니다 바르셀로나는 18일 오전 4시 30분 스페인 세비야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올림피코 데 세비야에서 아틀레틱 빌바오와 2020-21시즌 코파 델 레이 결승전을 치르게 됩니다  바르셀로나는 이 대회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기도 한데요 

    올 시즌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와 코파 델 레이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에서는 파리생제르망(PSG) 때문에 탈락을 했습니다 지난 시즌 무려 12년 만에 무관에 그친 바르셀로나 는 이제 남은 두 대회라도 우승을 가져가겠다는 각오입니다 리오넬 메시의 FC바르셀로나가 통산 31번째로 스페인국왕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스페인 국왕컵 코파델레이 결승전 중계 를 통해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르셀로나 빌바오 중계 스페인 국왕컵 결승

    https://www.spotv.net

    바르셀로나는 일단 라리가의 8경기가 남은 상태인데 끝까지 가봐야 알수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리그 3위인 바르셀로나는 선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승점 2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충분히 역전이 가능하기에 절대로 한경기 한경기 무승부나 패배를 해서는 안됩니다

    코파 델 레이는 결승전까지 진출하는데 성공을 하면서 이제 바르셀로나는 빌바오 를 제치고 우승을 하면  바르셀로나는 통산 31번째 코파 델 레이 우승컵을 손에 넣을수 있습니다 

    사실 지난번 수퍼컵 결승에서는 연장전까지 가면서 빌바오게게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에는 설욕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스페인 국왕컵 결승 코파델레이 중계 를 통해서 우승팀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코파델레이 결승 중계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