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먼다큐 사노라면 의성 복숭아 택배 주문하는곳

농사를 차근차근 배워야 진짜 농부지! 잔소리 대장, 장인 종식 씨
경상북도 의성군에는 40년 넘게 농사를 지어온 장인 이종식 씨(75세)와 올해로 귀농 1년 차인 초보 농부 큰딸 이은주 씨(49세), 사위 이성수 씨(59세)가 있다. 현대중공업에 다니다가 아내와 함께 부모님이 계시는 의성으로 내려와 과수 농사를 시작한 종식 씨. 4남매를 키우며 과수 농사를 짓다 보니 어느덧 40년 차 베테랑 농부가 됐다. 

의성 복숭아 택배 주문은 아래를 통해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사노라면 의성 복숭아 택배 주문하는곳

https://www.inpock.co.kr/seller/3041

 

의성 복숭아 택배 주문은 아래를 통해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https://www.inpock.co.kr/seller/3041

하지만 5년 전 아내가 복숭아밭에서 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부터 종식 씨는 우울증이 심해져서 그동안 일궈왔던 밭도 임대를 주고, 끼니도 거를 만큼 삶의 의욕을 잃어버렸다. 그런 아버지가 걱정돼서 의성에 내려온 큰딸 내외 덕에 지금은 기력을 회복했다는 종식 씨. 그런데 작년에 내려와서 종식 씨에게 농사를 배웠던 사위가 올해 초 본격 귀농을 선언한 후 종식 씨는 사사건건 사위와 부딪치는 중이다!


5천평이 넘는 복숭아밭을 아내와 단둘이 했던 종식 씨에게는 사위가 일꾼을 써가며 일하는 것이나 기존의 복숭아밭 일만도 넘치는 데 남의 밭까지 빌려서 복숭아, 사과, 자두 묘목을 심어서 일을 늘리는 것이 이해가 가질 않는다. 게다가 농사 40년 차인 장인 말은 듣지 않고 동네 멘토형한테 묻거나 농업기술센터에서 배운 대로 농사를 짓겠다는 사위가 복숭아 수확 시기를 놓치는 모습을 볼 때면 사위가 하는 대로 내버려 둬도 될지 종식 씨는 걱정이 태산이다.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

https://link.coupang.com/a/vrprE

 

행복농원 의성 햇살어린 복숭아

COUPANG

www.coupang.com

 

은주네농원(이은주) 010-5012-7922

https://www.instagram.com/eunjulee7878_/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