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새롬밥심 그알 GS 홈쇼핑 망언 영상 인스타 사과 

김새롬 사과

홈쇼핑 쇼호스트가 해서 될 말이 있고 해서는 안되는 말이 있습니다 물건만 잘 팔면 뭐하겠습니까? 물건을 잘 파는것도 기술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무리 실수라고 하지만 말이라는건 한번 실수를 한번 주워 담을수도 없고 평생 그 이미지가 따라다니게 됩니다 원래부터 이미지가 별로인 사람들은 더 조심을 해야 하기도 하죠 그러는 가운데 방송인 김새롬이 막말 논란에 휩싸이고 말았다는 뉴스를 보고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 봤더니 세상에 이런일이 있었네요

 

김새롬 홈쇼핑 비난 이유 

출처 김새롬 인스타그램

 

그 사건은 바로 24일 새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일단 김새롬의 인스타그램에 항의와 비판 댓글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틀 전 피드가 최신 게시물인데 누리꾼들은 “본인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건 좋은데요. 해야될 말과 그렇지 않은 말은 구분 좀 하세요” 등의 쓴소리를 시작해서 비난이 폭주하고 있었습니다

같은시간 방송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후속 재방송 1247회 실시간 sbs 온에어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후속 재방송 1247회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하고 계시는 주말 시사다큐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는 SBS TV에서 방송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이며, 사회, 종교, 미제 사건

kiho4422.com

이유는 바로 전날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 시청자들은 또다시 분노하고 있었는데 같은 시각 김새롬은 홈쇼핑 채널에 출연해 제품 홍보를 하면서 김새롬은 “'그것이알고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 등의 발언을 하면서 방송을 라이브로 시청하던 홈쇼핑 구매자들은 해당 홈쇼핑 회원을 탈퇴하거나 제품을 반품하는것은 물론 비난을 퍼부었습니다 

SNS에는 “아무렇지 않게 그렇게 뱉어야 했을 말은 아니다”,  “이번 ‘그알’ 방송이 전 국민이 관심을 갖고 있는 사건인데 “전 똑똑히 보고 들었습니다. 너무 화나네요 정말”, “방송 말미에 짧게 사과멘트 하셨는데,, 충격이 가시질 않네요”, “덕분에 구매 취소했네요” 등의 비난과 비판이 넘치고 있습니다  

여러 방송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새롬은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여자 서장훈 처럼 아이콘이 되고 싶다는 2021년 연애 목표를 밝혀 화제를 모은바 있기도 한데요 

출처 김새롬 인스타 

 

김새롬 홈쇼핑 망언 은 아무래도 잊혀지지 않을것 같고 본인의 이미지 에 큰 타격이 될듯 합니다 

김새롬 GS홈쇼핑 망언 방송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