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판타집 재방송 촬영지

 

SBS 의 새로운 예능인 나의 판타집은 출연자가 평소 꿈꾸던 집에 살아보면서 앞으로 어떤 공간에서 살아야 하는지에 관한 생각을 구체화하는 국내 최초 거주감 체크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지난 8월 파일럿 방송으로 선보인 나의 판타집은 원하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는 독특한 내용과  포멧으로시청자에게 신선함을 선사했는데 남다른 기획 의도 덕분에 호평을 받았고 새롭게 정규 방송을 확정을 하면서 드디어 방송을 시작을 하는데 정규방송으로 나온다는건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나의 판타집 을 시청하시면서 로망을 꿈꾸게 될텐데요 이제 촬영지와 집등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생기게 될것입니다

 

SBS온에어 를 통해서 자세한 정보 확인 하세요 

 

sbs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실시간

sbs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실시간  많은 분들이 SBS 다시보기를 시청하고 싶으신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SBS 홈페이지로 가면 유료 서비스로 이용을 해야 하기에 회원가입을 해

kiho4422.com

지난 8월 파일럿으로 편성된 ‘나의 판타집’은 출연진들의 로망에 착 달라붙는 현실 속 판타집을 찾아내 화제가 됐고, 동시간대 비드라마 시청률 1위, 순간 최고 시청률 6%를 기록하며 주목 받았다. 이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것 나의 판타집 방송 시청을 통해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소재 프로그램

사실 이와 비슷한 집에 대한 소재를 가지고 방송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구해줘! 홈즈 (MBC) 
좋은 아침 하우스 (SBS) 
홈데렐라 (TV조선) 
바퀴 달린 집 (tvN) 

 

모두 재미있게 시청을 하고 있고 시청률 또한 좋은 프로그램들입니다 

앞서 파일럿 방송에 출연했던 개그맨 이승윤은 "내 판타집이지만 이 정도 규모일 필요는 없겠다" 고 주거감을 언급했고 가수 양동근은 만족감을 드러내며 직접 살아봐야 느낄 수 있는 것들을 시청자에게 전달했고 당시 나의 판타집 집주인 정체도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과 유현준 건축가가 4MC로 확정된 데 이어 나의 판타집 1회 게스트로는  초롱 보미 KCM 이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게스트로 출연자들 역시 볼거리입니다

초롱 보미 KCM은 나의 판타집 첫 게스트답게 난이도 최상급의 판타집을 말하며 무엇이든 다 찾아낸다는 그것이 알고 싶다 출신의 제작진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했습니다.특히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낚시 매니아로 알려진 KCM은 취미 생활 끝판왕의 로망을 언급하며 집 안에서 낚시를 할수있는 판타집을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볼수록 매력 있고 살수록 기분 좋은 남다른 취향의 판타지 하우스가 드디어 정규 첫 방송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나의 판타집은 개그우먼 박미선, 배우 류수영, 건축가 유현준 교수에 이어 장성규가 합류했다고 하는데요 지난번 파일럿 했을때 반응이 좋은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도 좋은 반응을 불러올지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sbs 에서 방송된 나의 판타집 1회 재방송은 sbs 온에어로 또는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나의 판타집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